전체메뉴

전체메뉴
고객관리사업
  Home   >   사업안내   >   지역조직사업   >   고객관리사업
고객소리함
사업안내
- 온라인 및 오프라인 고객 소리함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관련 부서와 협조하여 답변 및 조치
-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이용인들의 의견을 상시 수렴하고 복지관 내 직원들과 공유하여 이용인들의 의견 수렴 및 반영
이용안내
홈페이지 및 이음동 1층 정문, 나래동 2층 고객소리함을 통해 의견 게시
이용절차
  • 고객소리함 작성
  • 담당자 접수
  • 내부논의
  • 의견수렴및 반영

이용요금
무료
이용문의
기획홍보과 031)8015-7483
고객과의대화
사업안내
연 4회 고객과의 대화 실시하여 의견 수렴 및 반영
이용안내
나래울에 관심있으신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나래울에 관한 자유로운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일정 : 3월, 6월, 9월, 12월 월 (세부일정 홈페이지 공지)
이용절차
  • 고객과의대화 참여
  • 의견수렴
  • 피드백 및 조차

이용요금
무료
이용문의
기획홍보과 031)8015-7484